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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tachi

LG히다찌 주식회사

급변하는 IT기술을 통해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IT 아웃소싱을 활용하여 기존 업무 프로세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능합니다. 또한, 많은 비용을 들여 자체 IT관리 조직을 구성할 필요없이 전문 IT 아웃소싱사업자를 통해 IT자산의 효율적인 통합유지관리가 가능합니다.

LG히다찌는 고객의 전산 시스템 개발부터 운영 및 유지보수까지 IT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0여년간 금융 IT분야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복잡한 전산 환경을 개선하여 서비스 향상뿐만 아니라 비용 절감을 실현해 드립니다.

서비스 범위

  • 1) SI(System Integration) : 응용소프트웨어 개발, 서버 및 네트워크 통합 서비스
  • 2) SM(System Management) : 통합전산센터 운영 및 유지보수 서비스
  • 3) Infra운영 : IDC, DR, Server Hosting & Co-location 서비스
  • 4) Shared Service : 기업의 중복적인 업무를 쉐어드서비스팀에서 관리함으로써 원가 절감과 업무의 효율성 증대
  • 5) IT Outsourcing 방법론 및 컨설팅 : DSOM, SLM(Service Level Management), SLA(Service Level Agreement) 서비스
  • 6) Others : 감리, 컨설팅, 교육, 인력, Helpdesk운영, 정보전략/기획, 통합보안관리, 그룹웨어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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